나의 이야기

동장 재직시 행정평가 최우수

전길환 2013. 5. 15. 09:17

 

 

찾아가는 민원행정 펼쳐 민원친절부서 부평3동이

 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최우수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 부평3동주민센터(동장 전길환)는 찾아가는 민원행정을

 

 

 

펼쳐 부평구 최우수 민원친절부서로 선정됐다고 지난

 

 

31일 밝혔다.

 

 

 

 

 

    부평3동은 참여와 나눔, 더불어 사는 따뜻한 부평을 만

 

 

 

들기 위해 월 2회 이상 야간 순찰을 실시하고,   매일 현장

 

 

 

출장행정 펼쳐 주민의 안전을 책임지는    보안등은 1주일

 

 

 

내 보수조치하고 도로파손은 즉시 보수를 실시하고 있다.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무단투기 된 쓰레기는 1주일 이상 방치되지 아니

 

 

 

하도록 전력을 다하는 한편 65세 이상 독거노인에 대해

 

 

 

실태조사 후 서비스연계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.

 

 

 

 

 

또한 더불어 사는 따뜻한 부평3동을 만들기 위해서는 부

 

 

 

평사랑모임을 2010년 초 발족해 20여명 회원을 확보하고

 

 

 

매월성금을 모아 어려운 학생장학금전달 등을 실시하고

 

 

있다.

 

 

 

 

  전길환 부평3동장은 “주민자치센터 운영면에서 2010년

 

 

도 22개동 중 최우수,  청소종합행정은 우수, 민원친절도

 

 

는 구와 동을 포함하여 최우수를 펼치고 있을 뿐 아니라

 

 

 

부평구  동  순찰방에  게재건수가    2009년도  400여건,

 

 

 

2010년도는 260여건으로 22개 동 중 가장 많은   건수를

 

 

건의하고 조치를 취해 찾아가는 현장행정을 펼쳐 주민과

 

 

함께하며 지역발전과 화합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”고 말했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010.12월 하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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