찾아가는 민원행정 펼쳐 민원친절부서 부평3동이
최우수
부평3동주민센터(동장 전길환)는 찾아가는 민원행정을
펼쳐 부평구 최우수 민원친절부서로 선정됐다고 지난
31일 밝혔다.
부평3동은 참여와 나눔, 더불어 사는 따뜻한 부평을 만
들기 위해 월 2회 이상 야간 순찰을 실시하고, 매일 현장
출장행정 펼쳐 주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보안등은 1주일
내 보수조치하고 도로파손은 즉시 보수를 실시하고 있다.
그리고 무단투기 된 쓰레기는 1주일 이상 방치되지 아니
하도록 전력을 다하는 한편 65세 이상 독거노인에 대해
실태조사 후 서비스연계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.
또한 더불어 사는 따뜻한 부평3동을 만들기 위해서는 부
평사랑모임을 2010년 초 발족해 20여명 회원을 확보하고
매월성금을 모아 어려운 학생장학금전달 등을 실시하고
있다.
전길환 부평3동장은 “주민자치센터 운영면에서 2010년
도 22개동 중 최우수, 청소종합행정은 우수, 민원친절도
는 구와 동을 포함하여 최우수를 펼치고 있을 뿐 아니라
부평구 동 순찰방에 게재건수가 2009년도 400여건,
2010년도는 260여건으로 22개 동 중 가장 많은 건수를
건의하고 조치를 취해 찾아가는 현장행정을 펼쳐 주민과
함께하며 지역발전과 화합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”고 말했
다
2010.12월 하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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